참새소리

[블록체인 - SNS] 블록체인 기반 SNS 서비스 스낵 (SNAC)사용하고 코인 벌어보기 본문

암호화폐 (블록체인)

[블록체인 - SNS] 블록체인 기반 SNS 서비스 스낵 (SNAC)사용하고 코인 벌어보기

참새소리 2019. 7. 14. 11:16
요약 - 블록체인 기반 SNS 스낵 (SNAC) 사용하고 보상으로 SNAC 코인 받아보자.
  • 스낵 홈페이지: www.snacpia.com
  • 추천코드: 8U2QQE (추천코드 입력 시 1000 SNAC 제공되나 필요 없는 경우 스킵 가능)

이 포스팅에서 얘기한 바와 같이 암호화폐(블록체인) 시장을 다른 관점으로 봐야 할 시기라고 생각하고 있어요. 지금의 암호화폐 시장은 투기, 사기, 스캠 코인 등 약간 도박판과 같은 이미지가 강한 게 사실인데요.

 

하지만 최근 들어 우리 실생활에 유용하게 적용될 수 있는 블록체인이 점점 많아지고 있는 것 같습니다. 여기서 '유용하게 적용될 수 있는 블록체인'은 우리가 하고 싶은 행위를 기반으로 그에 대한 보상을 제공해 주는 시스템이라고 생각하는데요.


이 시장을 다른 관점으로 봐야 할 시기라는 건 이러한 '유용하게 적용될 수 있는 블록체인'을 주목하고, 적극적으로 활용해 봐야 하는 시기라는 의미입니다.

이러한 점에서 최근 스낵(SNAC)을 재미있게 사용하고 있습니다. 스낵(SNAC)은 퓨처피아(FUTUREPIA)라는 블록체인 기반의 SNS 메신저 서비스인데요. 퓨처피아에 대한 자세한 내용은 아래의 공식 홈페이지를 통해 확인해 볼 수 있습니다.

https://futurepia.io/

 

퓨처피아

빠른 속도와 안정성이 필요한 DAPP을 위한 맞춤형 메인넷을 제공합니다.

futurepia.io

스낵에서는 콘텐츠를 창작하는 사람 뿐만 아니라 콘텐츠를 즐기고 공유하는 사람 모두에게 일정량의 보상을 받을 수 있습니다. 보상은 SNAC이라는 퓨처피아 매신저 내에서 활용 가능한 스테이블 코인의 형태로 제공되며, 1 SNAC은 1원의 가치를 가집니다.

 

2019년 7월 현재 스낵에서 SNAC 보상을 받을 수 있는 주요 행위는 다음과 같습니다.

 

  • 좋아요 참여 보상: 피드에 '좋아요' 클릭 1회 당 10 SNAC이 제공됨. 1일 10회 가능하며, 11회부터는 참여자의 10 SNAC이 피드 작성자에게 기부됨.
  • 좋아요 보상: ‘좋아요’를 받은 만큼, ‘좋아요’당 10 SNAC씩 받을 수 있으며, 무제한으로 받을 수 있음.
  • 발자국 보상: 스낵 회원 간에 서로 '발자국'을 남길 수 있으며, 다른 사람에게 '발자국'을 받으면 1회 당 100 SNAC이 제공됨.
  • 베팅 승리 보상: 베팅을 통해 사용자가 보유한 SNAC으로 관심 있는 콘텐츠를 후원 가능함. 베팅한 콘텐츠가 순위에서 탈락 시 모든 베팅 금액 소진되며, 베팅 참여 후 순위 선정 실패 시 베팅 금액은 환불되지 않음. 반대로 베팅한 콘텐츠가 1/2/3위에 랭크 시 약정된 보상을 받을 수 있음 (베팅 서비스는 당사 사정으로 언제든지 중단/수정 될 수 있다고 합니다).

3주정도 사용해 봤는데 지금까지는 만족스럽네요. 아직은 서비스 초기라 어그로 및 어뷰징성 콘텐츠도 쉽게 보이지만 사용자가 늘어날수록 점차 안정화되어 갈거라 믿습니다. 좋은 서비스로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추후 저와 같은 서민에게 경제적으로 훌륭한 부수입원이 되길 바래 봅니다^^

 

스낵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구요, 가입 시 제 추천인코드(8U2QQE) 넣으셔서 보너스 1000 SNAC 받아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! 

 

http://www.snacpia.com

 

SNAC

Be Social Earn Rewards

www.snacpia.com

Comments